복지관 소식

사랑과 나눔으로 서로 어울리는 이웃사회 영주

언론보도

국민건강보험공단 영주봉화지사, 영주시종합사회복지관에 사랑나눔봉사활동
이  름 : 영주시종합사회복지관
시  간 : 2021-06-28 00:00:00 | 조회수 : 310


(영주=국제뉴스) 백성호 기자 = 영주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명옥)은 6월 23일(수), 국민건강보험공단 영주봉화지사(지사장 장은석) 및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에 지역 저소득층 어르신들을 위한 도시락 및 반찬지원에 사용해달라며 방울토마토 60Kg(시가 400,000원)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에 지원된 방울토마토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영주봉화지사 직원들의 성금으로 마련되었으며, 무더워지는 날씨에 어르신들의 건강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장은석 지사장은 “지역사회와 함께하고자 직원들의 정성을 모아 어르신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하였으니 잘 전달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영주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명옥)은 “기탁해주신 방울토마토는 거동이 불편하거나 다른 사정으로 인해 직접 음식을 조리하기 어려워 도시락과 반찬을 지원받는 어르신들과 저소득층 82세대에 잘 전달해 드리겠다. 싱싱한 과일을 지원해드려 고른 영양섭취에 더욱 도움이 될 것이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영주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앞으로도 지역의 후원기관 및 단체들과의 조율을 통해 지원받은 후원물품을 단체의 지원목적에 맞게 사용하도록 노력하고, 저소득층들의 마음에 따뜻한 온기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출처 : 국제뉴스(http://www.gukjenews.com)

첨부이미지